개구쟁이와 그 부하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 본문

Life & Info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

후니파피 2019. 8. 31. 01:56
반응형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1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레티비(tv) PC로 편하게 보는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동안 거실에서 셋탑박스를 통해서 시청하거나 휴대폰, 태블릿을 통해 시청하셨을 텐데요 이제는 올레티비(tv) PC로 편하게 보는방법을 통해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PC에 올레티비를 설치해야 하는데요, 지금부터 설치부터 즐기는 방법까지 차근차근 설명해 드릴테니 잘 보고 한번 해보시기바랍니다.

 

1. 올레티비(tv) PC로 편하게 보자 - 설치방법

앞서 설명을 드리기전에 윈도우10을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는점 양해바랍니다. 윈도우10이 모바일과 흡사하기 때문에 올레티비(tv) PC로 편하게 보는게 가능 할 지도 모릅니다. 애플리케이션 개념으로 들어가기 때문이지요. 우선 윈도우키를 누르거나 바탕화면 좌측 하단에 있는 윈도우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2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화면이 나오면 Microsoft store를 클릭해줍니다. Microsoft store라는 이름에서 느끼신게 있으신가요? 네 그렇습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 같은 기능을 하는 것입니다. 윈도우10에 필요한 무료 어플 혹은 유료 어플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같은것 말이지요. 카카오톡은 PC버전이 따로 존재 하지만 이 안에서도 설치할 수 있으 참고하세요!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3

 

Microsoft store에 들어가게되면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의 메인화면과 비슷한 화면의 창이 하나 뜨게 됩니다. 본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검색을 통해서 결과를 얻거나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무료인기 부분에서도 올레티비(tv)를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찾으셨다면 휴대폰에 설치하는 것과 동일하게 설치버트는 눌러서 PC에 설치해 주시면 올레티비(tv) PC로 편하게 보는 방법의 준비가 끝났습니다. 이제부터는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4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5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6

 

 

2. 올레티비(tv) PC로 편하게 보자 - 즐기는 방법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7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8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9

 

 

올레티비 앱을 설치했다면 메인화면으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채널들의 목록이 나옵니다. 모바일 버전과 사용법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올레티비 모바일에서 제공하고 있는 실시간 채널 목록 내에서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같으니까 사용하는데에 큰 불편함은 없으실 거에요.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10

무료 영화, 무료 애니, 무료 종영 예능, 무료 종영 드라마 등등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컨텐츠 핫 이슈 영상 등 즐길거리를 볼 수 있는데요, 우선 이런 것들을 즐기기 전에 로그인을 하는게 더욱 편안합니다. 올레 케이티(KT)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현재 가입되어 있는 요금제나 IPTV상품에 따라 무료로 제공되는 범위가 달라지기 때문에 꼭 로그인을 먼저 한 다음에 즐기시기를 권장 합니다.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11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12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13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14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15

 

 

 

3. 올레티비(tv) PC로 편하게 보자 - 무료체험권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16

 

신규로 가입 하셨거나 그 외의 선물로 무료체험권을 받으신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이것도 동일하게 등록해서 올레티비(tv) PC로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에 아이디 및 개인정보가 나와있는 화면에 무료체험권 이라는 부분이 있는데 거기로 들어가게 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런건 바로 사용을 안하게 되면 잊고 있다가 사용기간 만료일에 거의 도래해서 기억이나서 부랴부랴 등록을 하곤 하죠. 정말 아까워요.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등록을 해주는게 좋겠지요?

올레티비(tv) 이제 PC로 편하게 보자-17

 

주말에 혼자 방에서 즐기고 싶을때, 티비키러가기 귀찮을때 이용하시면 더욱더 올레티비(tv)를 PC로 편하게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 주말에 한번 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