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쟁이와 그 부하

네 차례에 승인거절 뒤에 찾아온 승인! - 나의 애드센스이야기3탄 - 본문

나의 애드센스 이야기

네 차례에 승인거절 뒤에 찾아온 승인! - 나의 애드센스이야기3탄 -

후니파피 2019. 7. 6. 17:29
반응형

사이트를 등록 하고난지 얼마가 지났을까...약속된 시간인 2주의 시간이 지나고 15일이 되었을 즈음 애드센스로부터 메일이 하나 왔다.

두근반 세근반하는 마음으로 메일을 확인해 보았더니, 

응? 뭘 위반했다고? 난 아무것도 안했는데....ㅠ.ㅠ

 

 

혹시나 싶어서 다시 블로그에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꼼꼼히 살펴 보았다. 정책위반을 했는지, 아니면 컨텐츠가 또 부족한 것지 살펴보았지만 크게 문제 될 부분은 없어 보였다. 그래도 좀 걸리는 부분이 있을지 몰라서 그동안 작성했던 내용들을 살펴보고 다시 사이트 제출을 하였다.

 

그러고 나서 반나절뒤에 날라온 메일 1통!!

 

애드센스 승인

그렇다! 드디어 승인이 된 것이다!!! 마치 복권에 당첨이라돈 된 듯이 기뻤다. 혹시 광고가 나오는지 확인을 해보았다.

다행히 잘 나오는 걸 확인 했다. 아~기쁘다~!!!

 

이제 활동 열심히 하는 일만 남았다~! 힘내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