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쟁이와 그 부하

하나머니 적립되는 카드! 하나카드 1Q Sepcial 본문

Life & Info

하나머니 적립되는 카드! 하나카드 1Q Sepcial

후니파피 2019. 8. 19. 23: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혜택이 좋은 카드를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바로 하나머니 적립되는 카드! 하나카드 1Q Special 인데요, 이 카드도 지난번에 소개해 드렸던 카드처럼 제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카드 입니다. 요즘 짠테크들 많이 하시는것 같은데요 짠테크에 아주 적합한 하나머니 적립되는 카드! 하나카드 1Q Special에 대해서 다함께 살펴 보도록 할까요?



하나머니1


1 하나머니 적립되는 카드! 하나카드 1Q Special 간략소개

하나머니2

하나머니 적립되는 카드! 하나카드 1Q Special은 크게 4가지의 혜택이 있습니다. 하나머니 적립, 아파트 관리비혜택, 리프레시 서비스, 하나멤버스 서비스 이렇게 4가지의 혜택이 있는데 결론적으로 말씀 드리면 하나머니의 최적화된 카드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하나머니 적립되는 카드! 하나카드 1Q Special의 가장 큰 매력은 일정 조건만 충족하면 하나머니가 적립 된다는 것이죠. 일정 조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다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2 하나머니 적립되는 카드! 하나카드 1Q Special 혜택

(1)하나머니 적립

하나머니3

가장 중요하면서도 알찬 혜택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는데요, 요즘 짠테크다 뭐다 하면서 잔돈으로 재테크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줄 알아요. 그런데 이 하나머니 적립되는 카드! 하나카드 1Q Special은 지역쇼핑, 주유, 온라인쇼핑, 통신요금, 대중교통 해외사용 등 10만원 이용 할때마다 5천 하나머니가 적립이 되요. 물론 월 5만하나머니의 한도가 주어지지만 월 5만원이면 1년이면 60만원이니까 결코 적다고는 할 수 없죠. 

하나머니4

하나머니 적립되는 카드! 하나카드 1Q Special의 혜택을 저도 많이 누렸죠. 특히 그럴때 있지 않나요? 어떤 물건을 사려고 하는데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할 때 말이에요. 그럴때 바로 하나머니를 사용 하는 겁니다. 하나머니 적립되는 카드! 하나카드 1Q Special로 제가 그런 경험을 했습니다. 돈 1만원 2만원이 가끔은 무시 못 할 때가 있지요. 잔돈을 조금씩 써가면서 할인 받은 금액보다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메리트 입니다.

하나머니5


하나머니6


하나머니7


(2)아파트 관리비

하나머니8

하나머니9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에 대해서 10만원 이상시 5천 하나머니가 적립이 됩니다. 다만 조건이 붙는다면 지난달 실적이 60만원 이상이 되어야만 5천 하나머니가 적립이 되요. 60만원이 어찌보면 금방 쓸 수 있다면 쓰겠지만 솔직히 조금은 부담이 되긴 하지요. 생활비만 생각해 본다면 또 그렇게 많은 금액도 아닌것 같기도 하구요. 하지만, 카드를 만들고난 뒤 사용 등록을 하고 나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이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잘 고민 해 보시고 하나머니 적립되는 카드! 하나카드 1Q Special을 선택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나머니10


하나머니11



(3)리프레시 서비스

하나머니12

하나머니13

KEB하나은행 곕좌 고객에게 월 1회 스타벅스나 커피빈에서 음료를 구매할 때에 4,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어요. 그런데 4,000원 이상 결제시에 적용이 되는건데 솔직히 커피 전문점에서 커피한잔이 저정도 금액은 되잖아요? 하나머니 적립되는 카드! 하나카드 1Q Special로 한달에 한 번 정도는 커피를 거의 공짜로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혜택을 받으려면 지난달 실적이 30만원이 되어야 하는점 기억 하세요.


(4)하나멤버스 혜택

하나머니14

하나 멤버스의 멤버쉽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혜택 입니다. 저는 이걸 잘 활용을 안해봐서 잘은 모르겠지만 유용한 정보같은게 있긴 있는건 분명한것 같아요. 하나멤버스 앱을 통해서 이자 우대를 하는 상품소개를 한다던지, 아니면 환율을 파격적인 조건으로 우대를 해준다는지 유용한 서비스에 대한 소개를 해주더라구요. 아 물론 하나머니도 적립 할 수 있습니다. 룰렛을 돌린다거나 광고를 본다거나 해서 적립 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하나멤버스에 들어 있는 서비스이니 잘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3 하나머니 적립되는 카드! 하나카드 1Q Special 연회비

하나머니15

할인 혜택같은거는 없어서 연회비도 아주 착하답니다. 국내전용은 8,000원, 해외겸용은 10,000원인데요, 이 정도의 연회비라면 하나머니 적립률은 많이 우대가 된다고 봐도 무방 하겠지요? 정해진 실적만 넘기면 최대 월 5만 하나머니 적립되는 카드! 하나카드 1Q Special카드로 짠테크도 제대로 하면 더욱 더 좋겠지요.


4 하나머니 적립되는카드! 하나카드 1Q Special유의사항

하나머니16

유의사항으로는 보통 쓰시는 카드와 크게 다를 건 업습니다. 역시 카드는 연체가 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지요. 연체가 되면 그로인한 이자가 발생이 되게 되니까 더욱 더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을 거에요. 그로인해서 신용등급도 하락 하게 될 수도 있으니까 연체가 되지 않도록 유의하면서 카드사용도 계획적으로 하시면서 하나머니 적립되는 카드! 하나카드 1Q Special로 짠테크도 지출도 성공적으로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삼성카드4 v3자세히보러가기

신한카드Noon 보러가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