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쟁이와 그 부하

수원맛집! 정자동 흥부네 정육식당을 가보다~ 본문

Life & Info

수원맛집! 정자동 흥부네 정육식당을 가보다~

후니파피 2019. 8. 18. 1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처럼 오래간만에 외식을 갔습니다. 바로 수원맛집! 정자동 흥부네 정육식당 인데요, 저희 가족들은 고기를 좋아합니다. 고기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정도지요. 아이들이 아직 어려서 외식하기 어렵지만 이번에는 큰맘 먹고 수원맛집! 정자동 흥부네 정육식당을 가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수원맛집1


수원맛집! 정자동 흥부네 정육식당가게 입구 입니다. 저 앞에 정육식당 답게 빨간불이 들어오는 냉장고가 보이네요. 입구부터 찬찬히 살펴보면 먹을수 있는 고기들이 나와있는 큰 메뉴가 보이네요. 간단한 정보들이 적혀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오후10시 라고 적혀있네요.돼지갈비도 팔고 있네요. 수원맛집! 정자동 흥부네 정육식당에서는 다양하게 고기를 팔고 있는 것 같습니다.

수원맛집2

이렇게 수원맛집! 정자동 흥부네 정육식당 입구 옆에 보면 주차장도 있습니다. 저희 집 처럼 아이가 있는 가족들은 차를 가지고 오면 편할 것 같습니다. 이 주차장은 다른 가게들이 사용하는 것이아닌 수원맛집! 흥부네 정육식당에서만 사용하는 것 같아요. 전용 주차장이 있으니 더욱 마음놓고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수원맛집3

수원맛집4

아까 멀리서 보았던 빨간 불이 들어오는 냉장고와 그 옆에는 고기를 썰어서 준비해주는 곳이 있습니다. 수원맛집!정자동 흥부네 정육식당에서는 미리 준비된 고기도 있지만 정육식당 답게 먹고싶은 고기의 양이나 부위를 손질할 수 있게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더욱 신선한 고기를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수원맛집! 흥부네 정육식당 입구에서 바로 보이니까 들어가면서 어떤 고기가 있는지 살펴보고 자리를 잡은뒤에 선택하면 될 것 같네요.


수원맛집5


자! 드디어 식당 입구에 들어서게 됩니다. 조금 이른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은 아직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느낀 것은 청결함이었습니다. 보통 고기집이라면 고기 기름에 바닥이 더러워져서 하얀 바닥을 보통 안하는데, 수원맛집! 흥부네 정육식당은 흰 바닥으로 해놨더라구요. 거기에서 더욱 놀라운것은 바닥이 너무 깨끗했습니다. 한편으로는 기집이 이렇게 깔끔하게될 수도 있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수원맛집! 흥부네 정육식당 사장님이 엄청 깔끔하신 분인것 같습니다.

수원맛집6

테이블에서 빛이 납니다. 너무 청결합니다. 아주 놀라울 정도로 말이지요. 수원맛집! 정자동 흥부네 정육식당 기본찬 세팅 사진 입니다. 보통 정육식당들은 상차림비 라고 해서 1000원에서부터 3000원까지 받는 곳이 있는데, 이곳 수원맛집! 흥부네 정육식당 사장님은 상차림비를 받지 않는다고 하네요. 고기와 아주 잘 어울리는 기본 반찬들과 신선한 야채들까지. 

수원맛집7

이 신선한 야채들, 그 중에서도 쌈채소 종류는 상추를 제외한 나머지는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는 작은 농장에서 재배해서 공급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수원맛집! 흥부네 정육식당 사장님은 농사도 짓고 가게운영도 하시고 엄청 부지런하신 분이신가 봅니다. 한입 먹었을때 신선한 야채의 향이 아직도 입에서 맴도는 것 같네요.

수원맛집8

저쪽에 명이나물이 보이네요. 보통 명이나물이 비싸서 잘 안주는 식당들이 많은데 이곳 수원맛집! 정자동 흥부네 정육식당은 무한정 준다고 합니다. 명이나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겠지요. 저는 있으면 먹고 없으면 마는 주의라서 크게 신경은 쓰지 않지만 말이지요.ㅎㅎ

수원맛집9


수원맛집10

수원맛집! 정자동 흥부네 정육식당 메뉴판 입니다. 소고기가 먹고싶었지만, 돼지갈비를 선택했습니다. 사장님께서 돼지갈비를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정말 맛있다면서ㅎㅎ.

수원맛집! 정자동 흥부네 정육식당은 위 사진처럼 셀프로 하는것들이 있더라구요. 좀 위험한것들을 제외하면 모든 것들이 셀프라고 볼수 있는데요, 음료와 주류까지 모두 셀프라는 사실! 마치 내집에서 내 냉장고에 들어있는 물과 음료와 주류들을 꺼내 마시는 듯한 느낌이랄까요? 눈치 안보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장점이 수원맛집! 정자동 흥부네 정육식당만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수원맛집11

수원맛집! 정자동 흥부네 정육식당 돼지갈비 입니다. 양념된 고기인데도 고기가 신선해 보이네요. 몇인분을 시켰는지 잘 기억은 안나는데 아마도 3인분 이었을 겁니다. 엄청 200g씩 3인분이니까 한근이네요. 수원맛집! 정자동 흥부네 정육식당 사장님이 이 돼지갈비 양념을 출시하기 위해서 멀리까지가서 양념 비법을 배워 오셨다고 하더라구요. 배우느라 아주 고생했다고 하면서 말이지요.


수원맛집12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 맛있어 보입니다. 고기가 빨리 익기를 기도하면서 다른 반찬 맛을 봅니다. 다 맛있는데 특히 콩나물이 맛있었습니다. 그냥먹어도 맛있는데 고기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았습니다. 반찬을 먹고 있는 동안 고기가 다 익었습니다. 그때 슬쩍 수원맛집! 정자동 흥부네 정육식당 사장님이 오시더니 돼지갈비는 양파절임하고 같이 드시면 더욱 맛있다고 조언해 주시더군요.

수원맛집13

그래서 말씀해 주신대로 한번 먹어봤습니다. 돼지갈비의 적절한 단짠단짠과 양파절임의 새콤함의 콜라보레이션! 글을 쓰는 동안에도 침이 고이네요. 수원맛집! 정자동 흥부네 정육식당 사장님이 고생해서 배워온 고기 양념의 결실이 들어나는 순간이 아닌가 합니다. 


수워맛집14

고기를 다 먹고 가려고 하는데 사장님이 사탕을 들고 오셨더라구요. 요건 서비스라고 주신건데 시험삼아 아이들이 올때마다 줘봤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계속 하시는 중이라고 합니다. 수원맛집! 흥부네 정육식당 사장님이 말하길 이 사탕은 중학생 까지만 준다고 하네요.

배부르게 아주 잘 먹고 나왔습니다. 시중보다 저렴한 가겨게 고기를 제공하고 있는 수원맛집! 흥부네 정육식당에서 오래간만에 고기다운 고기를 먹고온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방문하셔서 맛있고 신선한 고기 맛보세요~



반응형
Comments